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티비연예
  3. 영턱스클럽 정 오랜만에 들어 보네요

영턱스클럽 정 오랜만에 들어 보네요

· 댓글개 · 53초전

방금전에 언타이틀 책임져 노래 듣다가 포스팅 했는데. 유튜브에서 바로 다음 추천 노래가 영턱스클럽 '정' 와 이노래는 진짜 좋아서 멜론에서도 항상 노래 받아서 듣고 다녔는데.


확실히 관심을 가지느냐 안가지느냐가 진짜 큰 차이가 있는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티비 보다가 아육대 재방송 보는데 제 딸이 방탄소년단 나오니까 티비 앞에서 헤어나오지를 못하더군요. 저는 멤버 이름도 하나도 모르는데 말이죠.



관심을 가진다고 하는데 전부 외우는건 무리인가 봅니다. (걸그룹 이름은 조금알지만.. ㅎㅎ) 예전거라 그런지 음질이 그다지 좋지는 않네요. 멜론으로 다시 들어야 겠어요 ㅎㅎ 그리고 역시나 립싱크.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