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정보
  3. 건강보험 국고지원 줄어들었다는데 나중에 받아먹을 수 있으려나

건강보험 국고지원 줄어들었다는데 나중에 받아먹을 수 있으려나

· 댓글개 · 53초전

건강보험 국고지원이 화제인듯. 신문 기사를 보니 올해 지원 금액이 2천211억이나 깎였다고 하는데 걱정이 된다. 솔직히 지금 연금보험 이거 억지로 뜯어가는것도 짜증나 죽겠는데. 이걸 왜 내고 있는지도 궁금하고 더구나 안내면 이상한 우편이나 날라오고


건강보험도 마찬가지지 않을까? 



결국 돈이 없고 빽이 없는 내가 죽일 놈이다. ㅋㅋ 아마 안봐도 비디오다. 이렇게 지원을 줄였으니 이제 내가 부담해야 하는 돈이 내년부터는 더 늘어나겠지. 얼마가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긴 하다. 누구탓 탓탓을 하긴 싫지만. 좋은 쪽으로 뭔가 진행되는건 하나도 없는것 같다.


복지부가 내년 예산안을 편성 하면서 건강보험 국고지원을 올해보다 천억더 올려서 제출했다. 그런데 기획재정부랑 합의를 하는데 여기서 누가 협상을 답당했는지 오히려 마이너스 2천억 ㅋ 정말 대단 합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