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티비연예
  3. 도깨비 마지막회 일본반응 "도깨비 스페셜도 제발 방송해 주세요"

도깨비 마지막회 일본반응 "도깨비 스페셜도 제발 방송해 주세요"

· 댓글개 · 53초전

기존 응답하라가 가지고 있던 케이블티비 최고 시청률을 단번에 깨트린 드라마 "도깨비" 


저도 몇번이고 본 드라마인데요. 도깨비 마지막회가 끝나고 일본 해외 네티즌들의 SNS 반응 입니다.



<도깨비 일본반응>


naoco0107 

마지막회를 봐야할 지 결정하기가 어렵다~



fuchataec 

도깨비 '짱'이었다.


nagi_yasaka2 

꿈같이 지나갔다.


dhy0528 

아침 방송 보고 가족 모두가 오열...


MOMO_TARO_JONG 

제일 많이 운 건, 신부 김고은이 죽는 장면.


kryscnn 

엄청 재밌더라. 끝내고 싶지 않아서

일부러 최종회 안 보고 있음.


chamitrick5 

내 예상과는 다른 결말이네요.

좀 슬펐어요. 

아! 이제 뭐 볼 것도 없고...


sao_skj 

정말 마지막까지 멋진 드라마였어요!


katatenipistol 

최종회 엄청 울리더라.


rc2114673 

처음이자 마지막인 도깨비 신부,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랑이네요!



Drama158 

드라마 보면서 이렇게 많이 울어 본 것도 간만이다.

스토리나 연기하는 게, 다 내 스타일~


heronao

도깨비 끝나버렸네!

좋은 드라마였는데, 허전하다.


sj_hyuk_chul 

'최고'라는 표현밖에...


junhonmin

재밌죠?! 한꺼번에 몰아서 보는 게 좋을 거예요.

일주일씩 기다리는 게 너무 힘들거든요!


 _sssion__ 

예상밖의 결말에 눈물나더라! 재밌었음


YmhVenus 

김고은의 울음이 날 울게 만든다.


n_oooa28 

정말 정말 정말 좋은 드라마, 

지금까지 본 드라마 중에서 제일 좋았다.

6월에 재방하면 또 봐야지!


love_kr_m

당분간 도깨비 후유증에 시달릴 거 같다.


eoo_2x 

진심 추천할 수 있는 드라마!

마지막회도 정말 좋았고 최고였다.

감사 감사~


mamimumemonma

도깨비 마지막회 스토리 좋았어요~


hinatawan 

집 근처에 도깨비 관련 제품 파는 데가 

있어서 가봤더니 좋더라구요!


wamiedeco

도깨비 촬영지에 가보고 싶네요


iamstk_jp 

그래도 도깨비는 안 죽어요..

인간이 아니라서...아 눈물난다!


CHIFUMI14

KCON 부스에서 도깨비 포스타 받아 왔어요~~


asbossnoriko

운명의 목걸이 나도 갖고 싶어요~


a1nam26

도깨비도 끝나고 뭔 낙으로 살지?!


gogowpjks 

도깨비는 최곱니다!


tarooooo14

끝났네.... 이 공허감....!


panda_babybaby 

울고 울고 또 울었네요!

깊이가 있었고, 아름다웠다.

김고은처럼 되고 싶다!


r_y_s_sj 

역시! 한밤중에 도깨비 보면서 하도 울었더니

눈이 팅팅...목소리까지 이상해졌네!


jksmylo

정말로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마음도 정화되고...꼭 봐야됨


xoxo_asamin 

마지막회! 아침나절부터 오열...


barongyou

어젯밤에 울고 잤더니 눈이 탱탱 부어서

아이 메이크업도 못 하고 나왔어요~


sophie_sophiet 

아...정말 마음을 세탁한 거 같다.

오랜만의 걸작이었다.


rEiWoo330 

아침 6:30에 일어나 도깨비 마지막회 봤다.

아침부터 울었다.


yoo_hotmf

최고였습니다! 꼭 본국에서도 방영한,

'도깨비 소환 스페셜'도 방송해주세요~


n1226aya

마지막회에서 동욱이 짱 멋졌다~


cheshanekojj 

도깨비가 끝나버려서 왠지 공허한 아침.

도깨비 후유증!

그래도 힘내서 일하러 나가자!


heronao

난 도깨비 OST 매일 듣고 있어요~


heronao

한동안은 도깨비 상실감에 힘들 거 같네요!


piniLove777

도깨비에 흥분되서 잠이 안 온다.


miyayooooo

밤중에 혼자 감동해서 쓸쓸히 울었어요

한국 드라마 보고 운 건 처음이네요!


MxUUxTxU

마지막회도 최고였습니다!


septemist01

죽도록 울었네요!


tomomi10c

좋은 작품이란 건, 

나도 모르게 자연스레 눈물이 나는 거 같에요.


juri_426_

요즘 우리 엄마도 도깨비에 빠져서리...ㅎㅎ


myongyuuki

이건 내가 본 역대 드라마 중에서 최상위다!


kobarin2004

의미 깊은 최종회였습니다.

보는 도중 호흡이 곤란할 정도로 울었어요.

근데 지금은 마음이 정화된 거 같에요

작가님, 당신은 神!


Tommy03Eye

매주 도깨비 보는 즐거움으로 살았는데...

끝나버리네...


bbpmmodd 

미남 공유, 이동욱, 육성재 

다음 드라마도 기대할께요~


appleandkie 

하도 울어서 너무 힘들어!


pokoelf 

도깨비도 끝나고,

내일부터 뭐에 의지하고 살아야 될지...


___happytoy

이 얼마나 아름다운 드라마였던가!


개인적으로는 타임슬립 드라마를 좋아 합니다. 도깨비가 이런 종류 정확하게 부합하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왠지 도깨비라는 등장인물이 과거에서 부터 현재를 이어주는...


저승사자도 너무 멋있었고. 오랜만에 재미있게 처음부터 끝까지 본 한국 드라마 입니다. 역시나 일본 반응도 대단하네요. 저의 장모님도 열심히 보고 계셨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